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BOOK MARK
검색  

SNS


Q&A

INGA Q&A

게시판 상세
제목 📌 INGA BEST FAQ (자주묻는 질문)
작성자 INGA (ip:)
  • 작성일 2016-03-23 16:29: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147
평점 0점

INGA BEST FAQ (자주묻는 질문)


늘  INGA에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합니다 ♥

조금 더 편리한 서비스로 찾아뵙고자, 고객님들께서 자주묻는 BEST FAQ 안내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 Q&A 게시판 / 고객센터 / 상담톡 )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답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적립금 / 쿠폰사용]


Q. 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적립금의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실 결제금액 15,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합니다.

최대 결제금액의 50%까지 사용가능합니다.


Q. 적립금과 쿠폰 중복사용이 가능한가요?

현재 적립금과 쿠폰 중복사용은 불가, 한 주문서당 1개의 쿠폰 또는 적립금만 사용가능합니다.

쿠폰 사용시에는 재등록이 불가능하니 쿠폰 하단의 주의사항 및 기한(소멸)을 꼭 확인해주세요.


Q. 신규회원 적립금이 3,000원 들어왔습니다.

홈페이지 첫 메인 페이지에 안내드리바와 같이 신규회원적립금(3,000원)을 지급드리고 있습니다.


Q. 쿠폰사용이 안됩니다.

40%이상 할인되는 제품은 쿠폰사용이 불가합니다.
주문하신 내역중에서 쿠폰사용이 불가한 제품이 1개라도 포함되어 있다면 쿠폰이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사용불가 제품은 자사기준)


Q. 쿠폰등록이 안됩니다.

발급된 씨리얼 쿠폰번호의 영문과 숫자를 잘못 입력하게 되면 등록이 안되실수 있습니다.

영문과 숫자를 혼동하신건 아니신지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속적으로 불가하다면 쿠폰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 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리뷰 (사용후기) 적립금은 얼마인가요?

1. 단순후기(2~3줄 내 짧은 리뷰) : 100원

2. 포토단순후기(단순제품사진 or 간단사용리뷰) : 500원

3. 포토정성후기(B/A사진, 발색 포함한 자세한 리뷰) : 1,000원

 - 리뷰 적립금 월 최대 10건 (최대 1만원)

 - 중복된 사진은 1건에 대해서만 적립 가능합니다.

 - 네이버페이/비회원은 시스템상 적립 안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 배송완료 후 30일이내 작성해주셔야 적립금 지급됩니다. (기간 초과시 지급불가)



[배송/입금]


Q.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됩니다.

무통장 입금을 하신경우 전산반영까지 15분정도 소요됩니다.

15분 후에도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저희측으로 연락주셔서 꼭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 입금자명/입금금액이 맞지 않는경우

- 주문당시 연락처를 오입력한 경우

- 동명이인 주문자가 있어 시스템이 자동인식 못하는 경우

* 입금차액 1,000원 미만의 경우 적립금으로 반환됩니다.


Q. 얼마이상 무료배송인가요?

구매금액의 20,000원 이상시 무료배송입니다.


Q. 제주도는 추가배송비가 있나요?

기본배송비는 2,500원이며, 제주도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 2,500원이 부과됩니다.


Q. 주문 후 몇일이내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주문 후, 3일 이내 입금해주셔야 하며 3일 이후에는 자동취소처리 되는 점 참고바랍니다.

입금했는데 취소가 되었다면 문의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Q. 당일출고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15시 입금 건까지 당일 저녁 7~10시 사이에 출고됩니다.(그 이후 시간대 주문 및 결제건은 익일출고)

주말 및 공휴일에 주문 및 입금해주신 경우 휴일 이후 영업일 저녁 7~10시 사이에 출고됩니다.

이외 택배사 파업 / 주문폭주 / 빅 프로모션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 출고가 지연될수 있습니다. (별도의 배송지연 공지알림 진행함)


Q. 주소지 오류 및 부재로 반품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주소입력 실수로 인해 발생된 택배비는 저희측에서 부담해드릴수 없습니다.

주문 시 아파트 동,호수를 기입해주시지 않거나 주소지를 잘못 입력해주시는 경우나 고객부재로 연락이 되지 않을경우 자동 반송됩니다.

추가배송비 5,000원 입금 후 정확한 수령지가 확인되어야 재배송이 가능하게 됩니다.



[회원문의/변경]


Q. 비회원 주문조회 어떻게 하나요?

* PC :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ORDER' 클릭후 > 비회원주문 >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밀번호) 입력시 조회 가능하십니다.

* 모바일 : 사람모양 이모티콘 클릭후 > 비회원 선택후 > (주문자명 / 주문번호 / 비밀번호) 입력시 조회 가능하십니다.

정보를 모를경우 문의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Q. 회원등급은 언제 조정되나요?

회원등급은 6개월단위로 변경되며,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조정되고 있습니다.

6월 : 12월~5월

12월 : 6월~11월


Q. 가입할때 정보가 달라서 주소지변경/핸드폰번호 및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왼쪽 상단 [MY PAGE] -> [회원정보 수정하기]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Q. 비밀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문의주시면 다른정보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문자로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Q. 아이디가 제가 모르는 아이디예요. (EX. 12456@n )
SNS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아이디가 생성되면서 로그인되게 됩니다 (N:네이버 / F:페이스북 / K:카카오)

이용하시는 SNS사 정책에 따라 주문내역, 적립금, 회원정보 등 사전고지없이 변경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되도록 홈페이지에 직접 회원가입을 권장드립니다.


Q. 주문하고 정보가 틀려서 수정했는데 반영이 안돼요.

회원정보 수정은 가입된 계정에 대한 회원정보수정입니다.
주문정보가 틀리신 경우 출고되기 전까지 저희 측으로 수정요청 해주셔야 처리됩니다. (↓ 아래 배송전 참고해주세요)



[취소/변경/교환]


Q. 주문취소 및 주문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전)

전일 15시-당일 10시 주문/결제완료: 당일 오전 11시까지 취소 및 변경 가능

당일 10시-15시 주문/결제완료: 당일 오후 16시까지 취소 및 변경 가능


* PC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번호 '주문취소' 클릭

* 모바일 : 위 경로와 동일합니다. (단 PC버전으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 직접신청 외 홈페이지 게시판 Q&A / 고객센터 / 상담톡 으로 직원을 통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문의를 남겨놓으셨다고 취소되는 것이 아닙니다.)

- 제품변경을 하실경우 제품 재준비로 출고가 지연될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취소 및 제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후)
제품수령 후 1주 이내에 문의주셔야 취소 및 교환 가능합니다.

- 저희측으로 반품의사를 주시면 택배사로 반품접수를 해드립니다.

- 반품접수한 날로 1~3일 뒤 연락오시는 기사님께 취소 및 교환 원하는 제품만 택배포장하여 전달 부탁드립니다. [과정상 임의처리로 인해 발생된 분실건은 도움 드릴수 없습니다.]

- 회수된 제품이 저희측으로 도착할 경우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와 접촉없이 발송일 경우 확인절차로 처리가 지연됩니다.]


* 반품주소지: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섭재삼보길 246-1 코스토리

* 신한은행 140-012-179615 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만 택배내 현금동봉


Q.사용 후 트러블이 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수령 후 2주 이내에 문의주셔야 취소 및 교환 가능합니다.

증상을 확인할수 있는 사진과 동영상 필수로 발송주셔야 합니다.

- 타 제품으로 교환, 환불처리로 도움드립니다.

- 상황에 따라 병원 진료기록 구비서류가 필요할수 있습니다.


* 단순변심 취소 및 교환

1) 휴대폰결제 : 전체취소만 가능, 월이 지난경우 취소불가 무통장 입금으로 접수필요
2) 실시간 계좌이체: 전체취소만 가능, 부분취소 무통장 입금으로 접수필요

3)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예금주/은행명/계좌번호) 직원에게 전달후 1~2일이내 입금완료

4) 카드결제, 카카오페이: 결제한 카드로 전체,부분취소됨

- 부분취소 : 2,500원 [단 무료배송 혜택소멸 기준일 경우 5,000원]

- 전체취소 : 5,000원 [왕복]
- 제품교환 : 5,000원 [왕복]


* 제품불량 및 오배송, 누락

발생되는 배송비는 저희 측에서 부담합니다.[고객 부담비용 없음]

사진 및 동영상을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상담톡으로 첨부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INGA 2018-12-06 15:47: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 위 내용에 없는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Q&A 게시글 작성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결제 유의사항은 [COMMUNITY >NOTICE > 네이버 페이 결제시 유의 사항] 공지글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 게시글의 댓글을 작성하시는 경우, 확인불가 및 자동삭제 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